시선으로 수제노를 보던 나는 난데없이

 





시선으로 수제노를 보던 나는 난데없이 거칠게 내뱉어지는 말에 다시 앞을 보았다. 제길! 에릭은 내가 본 바로 그의 아버지를 무진장 존경하는 사람이었다. 그런데 저 '제길' 이라는 말은 라디폰 공작에게 향하고

않을 것이다. 아리란드 전하는 우리가 상대와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는 것도 모르고 눈물을 훔치고 말했다. 두 분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힘이 나는군요. 어서 힘을 내서 건강해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