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 못해. 모두다 죽여버릴 거야!

 





용서 못해. 모두다 죽여버릴 거야! 정확히 누구에게 화를 내는지는 나도 알 수 없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가슴이 들끓고 있다는 것이다. 얼마나 걷어찼는지는 모른다. 발이 얼얼한 것을 보니 상당히 오랫동안

사람들이 웃고 떠들며 만나고 헤어지는 곳. 1층의 식당을 꽉 채운 사람들이 왁자지껄하고 있는데 난 이 여관이 왜 이렇게 텅 비어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일까? 있어야 할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그건

벌써 그 왕자는 다른놈의 손에 죽고 없었던 거지. 결국 복수도 제대로 못한 피드라는 왕족이라면 죄다 죽이려고 덤비게 된 거지. 자신의 가족과 이웃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 말이야. 로튼은 어깨를 으쓱 이면서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은 바로 이 점이었다. 이 것은 마리엔 공주님의 방에서 나온 병이며, 이 것으로 인해 공주님께서는 억울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후 증거품으로 프란시아

당분간 이 곳에 올 일은 없을 것이다. 슬며시 뒤를 돌아보니 수제노가 뒤를 따라오고 있었다. 우리는 내기라도 하듯이 빠른 속도로 말을 몰았다. 점점 아테다가, 시우리스 숲이 멀어져가고 있었다. 그 뒤로 나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