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사람들은 그 곳으로 간다고 하더라도

 





착한 사람들은 그 곳으로 간다고 하더라도 나는 마족이기에 갈 수 없다. 다 무시하고 쳐들어간다고 해도 낙원이란 없으니 그럴 수조차 없다. 이걸로 영영 이별인 것이다. 인간이란 정말 한 순간에 사라져버린다는

1 요즘의 궁궐 분위기를 굳이 말로 표현하자면 살얼음판을 발가벗은 채 걷고 있는 분위기라고할 수 있었다. 내가 누명을 썼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바로 그 다음날 나와 로튼에 의해 아리란드 전하의 저주가

움찔거렸다. 그리고 대답을 하기 꺼려지는지 자꾸 우물거렸다. 나는 그런 사람들을 이상한 눈으로 보다가 지금 나에게 원한을 가지고 있을 사람들을 생각해보았다. 잠시 후 나는 그들에게 넌지시 물어보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