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갈 날에 비하면 먼지와도 같은 가벼운

 





살아갈 날에 비하면 먼지와도 같은 가벼운 기간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마음 속 깊이 각인되었다. 마족은 냉정한 존재다. 그렇기에 이번 계약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그들의 죽음을 대수롭지 않은 것으로

아테다에 숨었다. 수제노가 속한 암살 길드에서도 우리와 비슷한 사람들이 페드인 왕국 쪽으로 도망을 쳤다는 소문까지 냈다. 그러나 만에 하나 피드라가 여전히 있다면 지금 나는 정말로 위험천만한 행동을

수놓아진 커다란 천이 벽면을 하나 가득 차지하고 있었다. 다른 벽에는 마법등이 박혀있어 이 공간을 대낮처럼 밝히고 있었다. 지하라기보다는부잣집 거실에 들어온 것처럼 아늑하고 깨끗한 공간이었다. 그리고

이보다 더 빠르게 달렸어도 이렇게 숨쉬기가 힘들지는 않았던 것 같다. 나는 열심히 뛰었다. 심장이 터져 버릴 것 같이 욱신거릴 때까지. 뛰는 동안 일초 일초가 너무 더디게 갔다. 뛰고 있는 것도 내가 아닌 것

위로를 해주지 그랬어? 세린은 마리엔을 좋아했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에릭도 좋아했다. 에릭은 어렸을 때부터 사귀어온 둘도없는 친구였다. 그래서 지금의 상황이 마음에 걸렸다. 마리엔이 이번 일을 말하면

다른 고요함이었다. 마치 세상에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지독한 고요와 침묵이었다.그리고그 것은 나를 중심으로 깨졌다. 쉬이이이. 갈라진 틈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의 소리처럼 날카로운 소리가

있었다. 평범한 사람이 이런 싸움에서 오래 버티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 아니면 불가능했다. 그리고 마부는 그 행운의 화살이 빗나갔다. 그러나 그들의 죽음을 슬퍼할 사이도 없었다. 자칫하면 자신이 그 뒤를 따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