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환하게 웃으며 내 이름을 부르던

 





무엇보다도 환하게 웃으며 내 이름을 부르던 미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이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앞으로 영원히. 미나는 죽었다. 목을 막고 있는 것을 삼켜 넘기려고 하니 목구멍이 아팠다. 가슴이

집중했다. 어느새 버서커의 수도 우리 쪽과 비슷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간은 여유 있는 싸움이 됐다. 피드라들이 이 곳으로 오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생각은 될 수 있으면

인사를 하라는 손짓을 보냈다. 이는 생일파티 때나 기타 선물을 받는 무도회에서 볼 수 있는 것으로 모두에게 고맙다는 내용의 짤막한 말을 건네는 식의 의례였다. 이 때를 기다리고 있던 나는 진한 웃음을 머금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