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자 준비해놓았던 스펠 비드를 던졌다.

 





지나자 준비해놓았던 스펠 비드를 던졌다. 스크롤보다는 위력이 없지만 정확성만은 뛰어나서 이럴 때는유용한 것이었다. 콰앙. 희뿌연 연기와 함께 작은 폭발이 일어났다. 놀란 말들이 날뛰기 시작했고, 기사들은

당분간 이 곳에 올 일은 없을 것이다. 슬며시 뒤를 돌아보니 수제노가 뒤를 따라오고 있었다. 우리는 내기라도 하듯이 빠른 속도로 말을 몰았다. 점점 아테다가, 시우리스 숲이 멀어져가고 있었다. 그 뒤로 나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쳐냈다. 병사들이죽은적은 있어도 지휘관이 죽은 적은 처음이었다.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의외라는 시선이 느껴졌다.